스카이펜션로고
스카이펜션로고
BENECITYSA PENSION
양산의 배내시티SA 펜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RAVEL

주변관광지

배내시티SA 펜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얼음골

관광지 이미지
오랜 옛날부터 시례빙곡으로 불렸던 얼음골은 재약산(천황산) 북쪽 중턱 해발 600-700m의 골짜기 약 9천평 지대를 말합니다. 천연기념물 제 224호로 지정되어있는 이 곳 얼음골은 대지의 열기가 점점 더워오는 3월 초순경에 얼음이 얼기 시작하여 7월 중순까지 유지되며, 삼복더위를 지나 처서가 되면 바위틈새의 냉기가 점차 줄어듭니다.

밀양댐

관광지 이미지
밀양 다목적댐은 밀양시 동쪽 16km 지점인 밀양간 지류 단장천에 콘트리트 차수벽형 석괴댐으로 밀양, 양산 및 창녕지역의 용수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홍수조절을 위해 개발한 다목적 댐입니다.

밀양 표충사

관광지 이미지
표충사는 조선 현종때 (1839) 월파 천유화상이 임진왜란을 맞아 승병을 일으켜 큰곤훈을 세운 서산,사명,기허 3대 선사를 모신 표충사를 이 곳으로 이건하면서 절 이름도 영정사에서 표충사로 바뀌었습니다. 표충사에는 국보,보물, 중요민속자료 등 많으 문화재가 소장되어 있습니다. 청동합은향완(국보 제75호), 표충사 삼층석탑(조물 제467호), 사면대사의 금관가사와 장삼(중요민속자료 제29호), 표충사 석등(경남유형문화재 제14호), 표충서원(셩남도 유형문화제 제52호)을 비롯한 대광전, 만일루, 팔상전, 명부전 등 법당 건물이 모두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만어사

관광지 이미지
삼량진읍 만어산(674m) 8부 능선에 위치하고 있는 만어사는 갖가지 신비한 현상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만어사가 있는 꼐곡을 따라 수많은 바위들이 일제히 머리는 산 정상으로 향하고 있는 이 바위들은 오랜 옛날(가락국 시대) 이 곳에 살던 나찰녀 (사람을 잡아먹는 귀녀의 이름) 다섯과 독룡이 사귀면서 횡포를 일삼다가 부처님의 설법으로 돌로 변한것이라 합니다. 물론 이때 큰 홍수를 따라 동해바다에서 올라온 수많은 물고기들도 함께 돌(종석)으로 변해 이루어졌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신기한 것은 이 바위들을 두드리면 2/3가량이 종소리와 쇳소리, 옥소리가 난다는 것입니다.
Copyright ⓒ 배내시티SA 펜션 All Rights Reserved